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9,900원에 고기를 마음대로 ^^ - 제천 셀빠

 

 


 

 

9,900원에 고기를 마음대로 ^^

- 제천 셀빠

 

 

 

 

 

 

제천에 셀빠가 생겼다는 소문(?)을 접하고 향했습니다.^^

고기,채소,몇가지 음식을 뷔페로 즐길 수 있는 곳이더라구요.

처음 가봤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네요.^^

 

고기와 함께 구워줄 콩나물 등입니다.

같이 먹으면 맛있지요.

 

 

 

 

 

 

 

 

 

소시지,마늘,치즈도 있네요.

작지만 새우임이 분명한 녀석도 있구요.^^;;;

 

 

 

 

 

 

 

 

채소가 싱싱합니다.^^

버섯류도 있었던것 같은데 지나쳐버렸나 봅니다.

 

 

 

 

 

 

 

 

삼겹살,항정살,우삽겹 등등 있는데요.

그냥 조금씩 담아와봤네요.

고기는 냉동고기입니다.^^

 

 

 

 

 

 

 

 

양념돼지갈비 입니다.

매운맛과 그냥맛이 있는데 매운맛이 많이 맵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돼지갈비의 특성상 짭짤하고 달짝지근하니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열심히 구워주고 뒤집어주고...했습니다.^^;;;

 

 

 

 

 

 

 

 

볶음밥,오리고기,편육과 분식류도 몇가지 있습니다.

특이한것은 컵라면도 있더라구요.^^;;;

밥과 국도 있고 막창종류도 있었습니다.

 

 

 

 

 

 

 

 

고기 먹으면서 같이 먹을수 있는 몇가지 음식들입니다.

오리고기는 구워서 먹으니 더 좋더라구요.^^

 

 

 

 

 

 

 

 

6명이 갔는데 59,400원 나왔네요.^^

초등학생도 있었는데 가격은 같은가봐요.^^;;;

하긴 초등학생도 어른만큼 먹지요.^^

 

제천에 뷔페가 없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뷔페가 있네요.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가게안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음식도 가격 대비 괜찮았네요.

 

제천에 또 다른 뷔페가 있다하니 다음에는 거기로 가볼까 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맛집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해의 송이버섯 국수 ^^  (34) 2013.09.26
이름이 특이했던 뷔페 - 뽀뚜루까 아저씨 제천점 ^^  (42) 2013.09.25
햇밤 ^^  (62) 2013.09.17
아빠표 집 떡볶이 ^^  (54) 2013.08.28
애슐리 강남구청점 ^^  (42) 2013.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