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기도

서울 근교의 펜션을 원한다면 ^^ - 장흥 아트시티 펜션








서울 근교의 펜션을 원한다면 ^^
-.장흥 아트시티 펜션








아이들과 함께 머문 펜션입니다.^^

경기도 장흥유원지내에 위치하고 있는 펜션이구요.^^

경치와 공기가 아주 좋아요.^^

 

 

 


 

 

날이 많이 흐려서 사진은 좀 우중충해 보이는데요.^^

실제로 가서 보면 깔끔하고 꽤나 넓습니다.^^

평일 저녁에 방문해서인지 빈 방이 좀 넉넉히 있는

편이어서 주인분께서 큰 방을 작은 방 가격으로 해서 주셨네요.감사 ^^

그리고 방을 두 곳 보여주셨는데 외곽쪽의 방은 추울까봐 가운데 좀 작은 방을 택했네요.

나중에 방에 있어보니까 완전 한여름처럼 더울 정도였어요.^^;;;

한 겨울에 더워서 이불도 안덮고 속옷만 입고 잘 정도였습니다.^^;;;

 

 

 


 

 

해가 질 무렵이라 서둘러 짐을 푼다고 바깥 구경은 별로 안했는데요.^^

윗쪽에 넓은 수영장도 있더라구요.

여름이면 수영장때문이라도 사람들로 꽤난 붐빌것 같아요.^^

작은 슈퍼마켓도 있어서 왠만한 것은 모두 구입할 수 있어요.^^

세면도구,먹을것 등등 모두 팔더라구요.^^

 

 


 

 

거실겸 주방이 붙어있는 방입니다.^^

생각보다 넓고 좋더라구요.^^

이불도 넉넉히 있구요.^^

 

 


 

 

침실입니다.^^

거실에도 이불이 많이 있어서 거기에서 자도 되구요.^^

이렇게 따로 방에서 자도 됩니다.^^

침대가 커서 막 뒹굴어도 됩니다.^^;;;

그리고 이 방에 화장실이 한 개 더 있어요.^^

 

 

 


 

 

요건 거실에 있는 소파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숙박시설의 소파는 천소파보다는

인조가죽이나 가죽등으로 된 것이 좋더라구요.^^;;;

 

 


 

 

간단하게 요리도 해 먹을 수 있어요.

전자레인지,전기밥솥,전기주전자 등이 있네요.^^

 

 


 

 

싱크대와 작은 냉장고도 구비되어 있어요.^^

정수기는 없으니 생수는 따로 준비하셔야 하구요.^^

 

 


 

 

6명이 앉을수 있는 식탁이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모든게 깔끔했어요.^^

 

 


 


거실에 있는 욕실겸 화장실입니다.^^

수건도 넉넉하고 커~다란 샤워기도 달려있어요.^^

샴푸와 바디클렌져는 통 속에 들어있어서 쓰면 되구요.^^

작은 비누도 있어요.^^

칫솔은 없으니 따로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아이들과 이 쪽에 볼 일이 있어서 지나가다가 들렀는데요.^^

생각했던것보다 크고 깔끔하고 좋았어요.^^

주인분과 일하시는분도 모두 친절했어요.^^

여름철에 사람이 많으면 상황이 달라질지도 모르지만요.

제가 경험한바로는 아주 좋았습니다.^^

 

이 근처에서 숙박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한 번쯤 들러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여행 > 경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  (62) 2012.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