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푸짐한 국수가 맛있는 집 - 국시가 ^^

 







푸짐한 국수가 맛있는 집 

-.국시가 ^^

 

 

오늘은 왠지 국수가 먹고싶네요.^^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국수집이 생겼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가 봅니다.^^;;;

처음 와 본 곳이니 쥔장께서 좀 번거로우실지 몰라도 (--;;) 맛을 보기 위해 여러개를 시켜봅니다.^^

 

 

 

 

 

 

멸치국수입니다.^^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양도 많고 고명도 푸짐합니다.

당근,호박,김,버섯,김치,유부가 올라가 있어요.

디포리로 육수를 내고 생면으로 만들었다고 하십니다.

깔끔하면서도 감동적인 맛이 납니다.^^

 

 

 

 

 

 

오뎅국수입니다.^^

멸치국수와 같은데 거기에 오뎅이 꼬치에 더해졌네요.

역시 맛있습니다.^^

뭔가 진한 감칠맛은 없는데 그 점이 오히려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느끼하지 않아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국수집이지만 국수를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수제등심돈가스를 시켜봅니다.^^

돈가스의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돈가스는 어딜가나 맛있어요.^^

 

 

 

 

 

고기만두입니다.^^

만두는 생각보다 크기가 작은 편이고 수제는 아닌것 같습니다.^^

물론 맛은 있지만 냉동만두 집에서 쪄서 먹는 것과 비슷합니다.

냉동만두도 집에서 쪄 먹으면 맛있잖아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치가 아삭하고 맛있어서 조금 더 달라고 했네요.^^

겉절이에 가까운 상큼한 맛이 납니다.^^

국수에 김치는 환상이지요.^^

 

 

 

 

 

만두용 무초절임입니다.^^

국수랑 먹어도 괜찮네요.^^

 

 

 

 

 

약도입니다.^^

메뉴를 보니 탕수육도 있던데요.

조만간 탕수육도 먹어보러 가야겠어요.^^

탕수육에 국수가 어울릴지는 모르겠지만 은근히 기대됩니다.^^

맛있는 식사하시고 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