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제천 패밀리레스토랑 - 뽀뚜루까아저씨

 





제천 패밀리레스토랑 - 뽀뚜루까아저씨






 

 

 

제천 뽀뚜루까아저씨입니다.

상호이름이 독특하지요? ^^

전에도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 오랜만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네요.

 

함박스테이크입니다.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익히 예상하시는 부드러운 맛입니다.^^

 

샐러드바 이용가격은 9,900원이고 그 외에

돈가스나 스테이크 등의 요리를 주문하면 샐러드는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제가 기존에 방문했던 패밀리레스토랑보다 규모가 작은 편이라

요리를 한,두개 시켜서 샐러드바를 이용하는 편이 낫더라구요.

요리 가격도 11,000원부터 3만원대까지 다양합니다.

 

 

 

 

 

 

 

 

 

 

 

쌈밥도 있고 닭가슴살 샐러드도 있습니다.

 

 

 

 

 

 

 

 

잔치국수입니다.

맛은 괜찮았는데 국물이 조금더 뜨끈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짬뽕국물입니다.

국물 맛이 좋았습니다.

양배추는 엄~청 많았습니다.^^

 

 

 

 

 

 

 

 

비빔면과 까르보나라 떡볶이,카나페,고구마그라탕 등이 있습니다.

모두 맛있네요.^^

 

 

 

 

 

 

 

 

메밀소바입니다.

요즘에 자주 생각나는 음식입니다.

 

 

 

 

 

 

 

 

브로컬리 스프입니다.

스프는 따뜻할때 먹으면 언제나 맛있어요.^^

 

 

 

 

 

 

 

 

파인애플이 올라간 피자가 맛있습니다.

 

 

 

 

 

 

 

 

튀긴 주머니 만두와 치킨입니다.

 

 

 

 

 

 

 

 

아이스크림입니다.

아이스크림 맛이 최고로 좋네요.^^

커피도 있습니다.

 

후식은 쿠키 종류가 두 개 있는데 후식이 조금 아쉽네요.

하지만 이미 많이 먹었으니 없어도 괜찮아요.^^

 

제천에는 유명한 체인 형태의 패밀리레스토랑은 없지만

뽀뚜루까아저씨가 있어서 정겹습니다.^^

가족과 함께 하는 식사는 언제나 맛있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맛집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소래포구 꽃게 영월황토방 상륙 ^^  (40) 2014.05.28
어머니 밥상  (34) 2014.05.21
황금연휴에 가족과 함께한 마이어스  (36) 2014.05.13
집에서 해먹는 샤브샤브  (30) 2014.05.01
봄날 점심  (40) 2014.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