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블로그의 쏠쏠한 재미^^ - 케잌당첨권으로 산 생일케잌








블로그의 쏠쏠한 재미^^
- 케잌당첨권으로 산 생일케잌








 

 

전에 Max 프리미엄 에디션 맥주(Max The Premium Edition - 고마운 행운^^)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맥주세트를 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후기를 쓰면 다시 선물을 준다기에...ㅎㅎ

다시 후기를 썼고 당첨되어서 케잌 상품권을 받았습니다.
[맥스 더 프리미엄 에디션 리뷰이벤트 당첨자 발표 : http://beer2day.com/351]

 

핸펀에 있었는데 인증샷을 잊었네요.^^;;

 

파리바게뜨 2만원 상당의 케잌교환권이었는데

이렇게 아이 생일을 맞아서 요긴하게 쓰이네요.

 

나는야 마린보이라는 제목의 케잌인데요.

2단 케잌이고 예쁘네요.

아이가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고른 케잌입니다.

가격이 21,000원이어서 교환권과 천원을 주고 구입한 케잌입니다.

 

식구들이 모여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꼭 이득을 보기위해 하는 건 아니지만

이렇게 가끔씩 당첨되는 이벤트를 통해서

블로그의 재미를 더 느끼게 되는 건 사실이네요.^^

 

몇 개의 이벤트에 당첨되기도 했는데

아쉽게도 매장이 없어서 (크헉^^;;)

못 챙긴것도 있어요.

그렇다고 매장 찾으러 가려면 교통비의 압박이 더 크기도 하고...^^;;

 

이제 장마인데 짜증나지 않게 시원하게 지나갔으면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