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 가고시마

가고시마 여행 (2) 스와온센 저녁, 아침 식사





가고시마 여행 (2) 스와온센 저녁, 아침 식사



2019/03/11 - [여행/일본 - 가고시마 ] - 가고시마 여행 (1) 스와온센




 

 

온천 후 즐기는 저녁만찬입니다.^^

샤브샤브와 각종 해산물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치회가 부드러웠고 다른 회 역시 맛있었습니다.^^

뒤에 오른쪽에 흐릿하게 해삼이 보입니다.^^;;;

 

 

 

 

 

 

구운 생선과 당절임된 매실이 잘 어울렸네요.

 

 

 

 

 

 

표고버섯과 닭고기 조림입니다.

 

 

 

 

 

 

가리비버터구이입니다.

제가 먹어본 가리비중에 가장 컸는데요.

제 손바닥만했습니다.^^

 

 

 

 

 

 

 

계란찜 안에 고기,은행,표고버섯 새우가 들어가 있습니다.

매우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고기의 양이 많아서 남기고 온 것이 못내 아쉽습니다.^^;;;

전체적으로 양이 많았습니다.

 

 

 

 

 

 

딸기와 사과입니다.

이 외에도 음식이 꽤 있었는데

미처 다 찍지 못했네요.^^

 

 

 

 

 

 

아침 식사 모습입니다.

된장국도 건더기가 많았고 밥도 맛있네요.

달짝지근한 맛이 감도는 밑반찬도 맛있었습니다.^^

 

온천하면서 맛있는 것 먹으려고 온 여행인데 일단은 성공적이네요.^^

이제 주변을 좀 돌아다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