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09.08.28 11:48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선물로 받은 루왁커피^^

100%는 아니고 5%루왁이었는데 그래도 루왁이라고 하더라구^^;;

사실 비싸다는 이미지와 사향고양이 덩인데 왜 먹지??하는 의구심이 들었던 커피...

집에 핸드밀이 없는 관계로 원두를 급조한 깨갈이그릇에 담고 절구공이로 부순다음 거름망에 걸러마셔보았다...

음...기존에 마시던 원두커피보다 많이 부드럽고 고소하다는 느낌이었다...

뭐 비싸서 그런지 어쩐지는 모르지만 직접 갈아서 마셔서 그런것 같기도 ^^

생크림만들때 보단 덜 힘들었지만 그래도 팔에 힘은 많이 들었던 원두갈기^^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웃블로거인 김치군 방송출연(멕시코 여행)  (20) 2009.09.03
학교  (16) 2009.09.02
루왁커피  (16) 2009.08.28
초대장 나눠드립니다(티스토리...)  (2) 2009.08.25
로켓트  (14) 2009.08.20
케잌  (16) 2009.08.17
Posted by 복돌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처음 들어 보내요.,,. 봉지 커피만 마셔서 루왁커피를 직접 갈아서 드시면 ... 선물로 받으셨다면 매니아...

    2009.08.28 13: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우연히 선물받은거구요..^^
      매니아..노노노..절대 아니구요...

      전 걍 연한 블랙으로..항상(보리차처럼) 한잔씩 하곤하죠...^^

      얼마전에..명품호텔에서 한잔에 4~5만원한다는 커피입니다.(물론 그건 100% 짜리..ㅋㅋㅋ)

      2009.08.28 15:29 신고 [ ADDR : EDIT/ DEL ]
  2. 루왁! 너무 맛있겠어요..ㅠㅠ 향이 어떨지 정말 궁금하군요.
    근대 손으로 갈면.. 정말 팔빠지겠다는..

    2009.08.28 14: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음....약간 연하고, 조금더 구수(^^)해요...
      연한블랙 좋아하시는분에게는 딱일듯 합니다...^^

      정말 힘들어요...그래도 예전에..생크림 만들때보다는 훨쉽다는..ㅎㅎㅎ^^

      2009.08.28 15:27 신고 [ ADDR : EDIT/ DEL ]
  3. 어느 분이 선물 주셨는지???
    저도 잘할 수 있는데....
    잘보고 갑니다.

    2009.08.28 15: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혹... 루왁이 제가 알고 있는 그 쵝오의 커피라는 그것? @,@

    2009.08.28 16: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ㅎㅎㅎ 제가 선물받은것은 5%짜리예요..별로 안비싼...그래도 기분인지 맛이 좋은듯...ㅋㅋㅋ

      2009.08.29 13:49 신고 [ ADDR : EDIT/ DEL ]
  5.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
    요즘 많이 바빠서요..T^T

    일본영화'카모메식당'이 생각나네요ㅎㅎ
    복돌이님 혹시 보셨나요?
    '커피루왁' ^^

    2009.08.29 01: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안녕하세요^^

      카모네식당이면...음...그 북유럽...이 배경이던...가물가물....전...그...삼각김밥(?주먹밥?)그게 인상적이었는데요..ㅎㅎㅎ^^

      2009.08.29 13:46 신고 [ ADDR : EDIT/ DEL ]
  6. 꼬삐 루왁이네요^^
    집에도 조금 있다는.ㅎㅎ; 어머니가 귀한 아들(응?) 오셨을때만
    내놓는다는 커피.
    좋은 주말되세요^^

    2009.08.29 11: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렇죠..귀하긴 한가봐요....
      그 기준이 금액이라는게 조금 아쉽긴 하지많요..^^
      (예전에는 흔한 녹차도 몇잔에 집값이었다고 들었는데요...아주옛날에요.ㅋㅋㅋ^^)

      2009.08.29 13:44 신고 [ ADDR : EDIT/ DEL ]
  7. 이야..... 귀한 커피인가봐요
    저는 항상 커피믹스만 먹어서-_-;;;;;;;

    2009.08.30 19: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향이 좋은 루왁......ㅎㅅㅎ 그러나 오늘도 저는 아이스 커피~

    2009.08.30 21: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