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음식2010.11.11 12:29







삼겹살2인분도 혼자서 먹으니 딱맞아요!^^ 
-. 직장인의 혼자서도 식사하기







저를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저는 주중에는 서울에서 돈벌이를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아는 분들도 없습니다....
그래서 식당에서 혼자 음식을 시켜먹는건...(특히 강남, 양재등의 사람많은곳들은^^) 
참으로 용기를(~?) 필요로 합니다...

뽐뿌(!?)를 받아서  결연한 의지로 혼자서 삼겹살집을
퇴근길에 들어 갔습니다...이곳은 생삼겹살 전문점이었습니다.~~ 

일하시는 분들께서 몇분이세요? 물어 보십니다....
음....저.... 혼자인데요....조금있다 한명이 올듯 합니다......(구라를 치는 극소심입니다....^^ ㅋㅋ)

일단 가게에는 사람들이 별로 많지를 않습니다....다행입니다...휴~~ 한숨을 쉬고는...^^ 
당연하다는 듯이 "삼겹살 2인분여~~~" 를 외칩니다...~~




초큼 유명한 식당인가 봅니다...
제가 조금 일찍들어와서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나갈때쯤에는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이런곳은 밑반찬이며...음식을 빨리빨리 가져다 줘서 한결 마음이 편합니다...^^

바로 2인분(?) 셋팅이 들어온 모습입니다....
장도 있고...소스가 여러가지 입니다...잘 모릅니다...걍 한번씩 다 맛봤습니다.~~ 






소스맛만 보고 있으며, 허기진 배를 잡고 있는데....메인 요리인 삼겹살이 두둥~~ 등장하십니다...
역시 구울때 같이 먹으면 맛나는 버섯과, 양파, 여기는 감자도 조금 잘라서 나옵니다...^^
김치는 알아서 올려 주시네요...저는 나중에 마늘도 올려 놨습니다...^^

어서 익으라며 익기만을 기다려 봅니다.~~ ^^





이제 다 익었습니다.....
저의 허기진 배는 이런 겨울동면(?)을 위해 기름을 몸속에 축적해야만 할것같은 본능이 살아나면서...
마구마구 흡입해 주었습니다....

사람들이 많아 졌습니다....
걍 비어있는 앞자리는 화장실 같나보다 생각할거라고 다짐하며, 
신경 안쓰려 노력하고 마구마구 식사해줍니다....

얼추 다먹어 가는데....
일하시는 분이 눈치를 채신건지(?) 불쌍해보인건지(?) 써비스로 계란탕을 가져다 주십니다...
써비스라고 강조하시면서....저야 고맙습니다...
너무 맛나서 흡입하느라 사진도 못찍었습니다...ㅎㅎㅎ ^^

이렇게 정신없이 먹다 보니....
2인분이 걍 1인분 같습니다.....후식이나, 공기밥등을 시키지 않아서 그런지...
양이 저에게 딱 맞습니다....

참오랜만에, 삼겹살을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아마 태어나서 처음일듯 합니다...이렇게 삼겹살을 혼자서 식당에서 먹어 보기는....^^
다시 하라고 하면 하지 못할듯 합니다...ㅎㅎㅎ 
저에게 뽐뿌 내려주신 미쓰조로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직장인의 혼자서도 식사하기 씨리즈는 계~속 쭈~~우~욱~~



[직장인의 혼자서도 식사하기 씨리즈 더보기]








Posted by 복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