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아이들과 가보고 싶은곳 - 송파 어린이 문화회관








아이들과 가보고 싶은곳 
-. 송파 어린이 문화회관








오금역 바로 앞에 위치한 송파 어린이 문화 회관 입니다.
지하철을 이용하기 위해 자주 이앞을 지나곤 하는데....
여름내내 공사를 하더니..드뎌 얼마전에(2010.09.30) 개관을 했습니다...
건물을 너무 이쁘게 지어놨네요..^^

시간내서 아이들과 한번 꼭 가보고 싶은곳이었습니다.







오금역 지하철 역에 홍보되어 있는 사진입니다...
또한 공사중일때....차단막에 늘 걸려있던 사진이기도 했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이게 모지? 하곤 그냥 지나쳤었습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놀이장소와 교육장소에서 재미난 일정이 있네요...^^
가까운데 사시는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 듯 싶네요...

늘 지나다 신기한 마음에 한장 사진 찍었다가 한참을 찾아 보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