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지퍼를 돌돌 말아서 가방 완성 ^^








지퍼를 돌돌 말아서 가방 완성 ^^



 



모 카드회사의 포인트로 구입한 가방입니다.^^

포인트라는게 모이기는 어렵고 또 모여서 물건을 좀 살라고 하면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는 금액보다 포인트를 더 주고 사야하는 경우도 종종 있더군요.

 

전에는 포인트와 시중 금액의 차이가 없이 일대일이었던것 같은데

언제부터인지 시중금액보다 포인트의 가치가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물론 카드 회사마다 방침이 다르고 또 물건마다도 상황이 달라지지만요.^^

어쨌든 제가 내린 결론은 포인트를 너무 많이 쌓아두지 말고

그때그때 필요한것이 있으면 사자 !!! 인데요.^^

 

그래서 구입한 가방입니다.^^

아이들이 어릴때 쓰던 백팩은 이제 크기가 좀 작아져서^^;;;

약간 큰걸로 하나 사주려고 했거든요.

마침 제 포인트에 맞는 백팩이 한 개 올라와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이게뭔가??? 싶었어요.^^

 

 

 


 

 

알고보니 나름 1년여전부터 유행했던(유행과는 거리가 먼지라 잘 모릅니다.^^;;;)

지퍼로 된 가방인데요.^^

연예인들도 많이 착용하고 그랬나보더라구요.^^

 

이스라엘의 한 학생이 고안한 디자인으로

아마존이라는데서 베스트 아이디어상을 받은 거라네요.

한 줄의 지퍼로 되어있어서 모두 풀면 긴 지퍼모양이되구요.

돌돌돌 연결해주면 하나의 멋진 가방이 됩니다.^^

백 팩 말고도 다양한 색깔의 여러가지 가방이 있더라구요.^^

포인트 몰에는 보라색과 카키색의 두 종류만 남아있어서^^;;;

이렇게 카키색으로 구입했네요.^^

 

 


 


호기심이 생겨서 한 번 풀어봤습니다.^^;;;

다 풀지는 않고 중간정도까지 풀어봤는데 정말 한 줄의 지퍼네요.^^

제가 해보지 않아도 아마 아이들이 다 풀어볼거라고 생각합니다.^^;;;

지퍼로 되어 있다면 좀 거칠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지퍼가 견고하고 부드럽게 되어 있어서 매고 다니는데 지장이 없겠더라구요.^^

또 지퍼로 인한 고장은 평~생 무료로 고쳐주거나

교환해준다는데 고장이 없으면 훨씬 좋겠죠??

나름 오래전부터(?) 유행했던건데 저만 몰랐던것 같습니다.^^

정말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상품인건 확실합니다.^^

 

요거 매고 휴가떠나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