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음식2009.06.26 08:37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차이나팩토리 = 음식점이 올림픽공원 안에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리하다..

                            공기가 좋아 음식도 왠지 더 깨끗할 것 같은 느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차이나팩토리 =  야외에서도 먹을수 있나?? ㅎㅎ..앉아서 차 한 잔 하면 좋을것 같은 곳..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차이나팩토리 = 초등학생 이후부터 음식값을 받는지라 작은애는 공짜(?)로 먹은 느낌

                            어린이는 두개의 요리를 어른은 세 개의요리를 시키면 딤섬은 무한리필~~

                            무지하게 두꺼운 주전자에 원하는 종류의 차를 가득담아 준다...식사가 끝날때까지 차가 뜨겁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차이나팩토리 = 작은 찻잔인데 크기가 아주 적당하다..차가 식는 속도와 마시는 속도가 배려된듯한 크기..ㅎㅎ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차이나팩토리 = 딤섬과 약간의 과일,고구마맛탕, 아이스크림을 무한대로 먹을수 있지만 요리전에 딤섬을 먹으면

                            배가 불러 요리를 맛있게 먹지 못한다는 점...ㅎㅎ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차이나팩토리 = 어린이 한 명, 어른 둘이 계산되어서 총 8가지의 요리를 먹었는데 그 중 가장 맛있었던

                           쇠고기 부추 뭐...였는데...ㅎㅎ....메뉴판에 체크하면서 시켜서 그런지 이름은 정확히 모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차이나팩토리 = 아이들이 있어서 자장면, 탕수육, 볶음밥은 기본으로 시켰음..늘 먹던 거지만 언제나 맛좋음^^

                           왼쪽의 밑반찬은 일반 중국집의 단무지,양파대신 주는 무,양파,호박(?) 짠지 ㅋㅋ 같은거였는데

                           아들이랑 나랑 그 맛에 완전 반해서 무쟈게 많이 먹음...집에가서 밥 비벼먹으면 무척 맛있을 것

                           같다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차이나팩토리 = 요리가 너무 많아서 배터질 듯 하지만 차와 함께 먹으면 그런대로 뱃 속에 다 들어감...ㅎㅎ

                           좋아하는 해물이 듬뿍^^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차이나팩토리 = 매운 쇠고기볶음 쯤... 둘이 나눠 먹기에 딱인 듯...매콤해서 아이들은 잘 못먹지만 어른 입맛엔 딱^^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차이나팩토리 = 연어 샐러드 ...유자소스가 들어가서 새콤하면서도 연어의 비릿함이 전혀 나지 않음...

                            가뜩이나 좋은 입맛이 더 향상되게 해 주는 듯...ㅎㅎ

 

 

 

 

 

 

 

 

 

이 외에 음식 먹느라 흥분해서 미처 찍지 못한 요리가 몇가지 더 있는데 특히 짬뽕은 역쉬 맛있었음..

국물이 끝내줌...^^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장면 역시 달달하고 맛있음...

배 불러서 미처 다 먹지 못한 딤섬이 오늘 땡기는 구만...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륜동 | 차이나팩토리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복돌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가격이 매우 궁금합니다~ 요리 3개 시키면 얼마정도 하죠??

    2009.06.26 10: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아~ 요리 3개에 얼마?

      이곳은..빕스나 이런곳 처럼 무조건 1인당 얼마...
      평일점심은 17000원정도(얼마인지 정확히 기억이..^^)
      주말이나 저녁은 22000원정도 였던것 같아요...

      그래서 무조건 1인당 3개씩 주문하는방식 인듯 해요^^

      2009.06.26 11:38 신고 [ ADDR : EDIT/ DEL ]
  2. 다른곳에서 본거 같은데
    가맹점이던가요? ^^
    한번 가보고싶어요.ㅎㅎ

    2009.06.26 12: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넵..가맹점 같아요...^^
      http://www.chinafactory.co.kr/

      전 현대카드 포인트로 할인받은게 그나마 위안이었죠...

      생각보다 분위기랑 맛은 훌륭합니다.^^

      2009.06.26 12:36 신고 [ ADDR : EDIT/ DEL ]
  3. 음식의 모습이 일단 합격이네요.. ^^
    저도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_- 우리동네에는 어디 없나? ㅋ

    2009.06.26 13: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처음보는 음식이 많은듯... 전 동네중국집말고는 안가봐서 ^^

    2009.06.26 13: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쩝..오늘저녁은 중국요리입니다.ㅎㅎ

    2009.06.26 17:2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비밀댓글입니다

    2009.06.26 18:13 [ ADDR : EDIT/ DEL : REPLY ]
    • 에구에구...그런막말을(!?) ^^
      저는 늘 많이 배우고 감사했는데요..별말씀을...
      자주 찾아 뵐께요
      감사합니다.

      2009.06.28 11:52 신고 [ ADDR : EDIT/ DEL ]
  7. 비밀댓글입니다

    2009.06.26 18:14 [ ADDR : EDIT/ DEL : REPLY ]
    • 넵...솔직이 잘몰라요..HanRss가 뭔지? ㅎㅎㅎ
      배워서 저도 하나 달아 놓을께요^^

      2009.06.28 11:52 신고 [ ADDR : EDIT/ DEL ]
  8. 대치동에 엄청큰게 있던데... 체인인가봐요

    2009.06.26 21:22 [ ADDR : EDIT/ DEL : REPLY ]
    • 넵..체인인듯 합니다.

      전교통편이나 가족들과 산책등을 고려해서...
      올림픽공원점만 몇번 갔었어요^^

      2009.06.28 11:53 신고 [ ADDR : EDIT/ DEL ]
  9. 으헝.........잠시 외국에 나와있는 지금
    제일 그리운 음식은 바로 중국음식입니다.
    ㅠㅠ 진짜 중국 음식 말구요 , (여기서도 쉽게 볼 수 있으니까요 ㅎㅎ)
    한국 중국집 음식이요. ㅠㅠ 너무 그리워요~

    2009.06.27 08: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요리를 여러 개 시키면 딤섬 무한리필이라는 점이 아주 끌리는데요... +_+
    넘 맛있어 보입니다.... +_+

    2009.06.27 09: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ㅎㅎ 넵..그런데 단점이...
      딤섬이 너무 맛나서...요리가 나오기전에 너무 많이 먹어서..늘 실제 음식맛을 잘 모른다는^^

      저도 사실 무한딤섬땜시 가는것이라능^^

      2009.06.28 11:54 신고 [ ADDR : EDIT/ DEL ]
  11. 저거 다 드신거예요?? 외국에 있는 음식점 같은데 ..올림픽 공원이라니... ;;; 가보고 싶당~

    2009.06.27 15: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넵....꼬옥...애인(가족등등...)^^
      과 함께 가세요...불편한 사람들이랑 가면
      더 불편해요^^(이유는 가보시면..^^)

      2009.06.28 11:55 신고 [ ADDR : EDIT/ DEL ]
  12. 오옷... 디자인 깔끔하네요. ^ ^내부분위기도 멋지구요. 언제 꼭 한번 방문하고픈 장소네요.

    2009.06.27 21: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가족 애인(친구)등과 가시면 강추입니다....
      맘껏먹어도 눈치안보이는 사람들과 꼬옥 가셔야~~~ ^^

      2009.06.28 11:55 신고 [ ADDR : EDIT/ DEL ]
  13. 으악~ 너무 배고파요 ㅠㅠ

    2009.06.28 09: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내일 회식이 있는데.. 아쉬운대로,,,,ㅋㅋ

    2009.06.28 22:25 [ ADDR : EDIT/ DEL : REPLY ]
  15. 제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덧글도 써주시고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상당히 깔끔하게 잘되어있네요~~
    가끔 들러서 좋은 맛집 추천하시는곳 찾아가봐야겠어요~~
    장마철 시작인데~~마지막주 마무리잘하세요~~

    2009.06.29 08: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아~~~이게 체인점같은거군요?
    전 강남에 있는데 한번 가봤는데~!!
    맛이 좋았지요!!^^

    근데 올림픽공원을 한두번 간게 아닌데.. 몰랐네요?;;;;ㅋㅋ

    2009.07.01 21: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올림픽공원(5호선)역에서 내려서 바로예요^^
      그리고 평화에문쪽에는 스시부페(?!)이곳도 맛나구요^^
      몇군데 공원안에 있더라구요^^

      빕스처럼 C제(!?)에서 하는 체인점 이더라구요^^

      친구들이랑 가면 참 좋을듯 해요^^

      2009.07.01 23:01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