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음악

히로스에 료코 - 미안해요 ^^








히로스에 료코 

-.미안해요 ^^









히로스에 료코는 누구? ▼ (네이버 참조)




아~~ 위에 사진 보니 급작스럽게 또 허기가...^^

한때는 홀쭉했었는데....지금은 늘 비만으로 배를 쳐다보고 있는 시아남(시골아저씨남자사람) 입니다...^^


날씨가 너무너무 좋은 한주 였습니다...

아쉽지만 토요일 일요일 비예보가 있네요...ㅠㅠ

(꽃구경 가야 하는디...흐미~~~)


썰이너무 길었네요..ㅋㅋ 

히로스에 료코는 한때는 제가 유일하게(?!) 좋아했던(팬으로써..ㅋㅋ) 여배우 입니다...

급작스럽게 생각이 나서 찾아 보게 되었네요...


초난강(무리수를 늘 안고 사시는 양반이죠? ^^) 과 함께 찍었던 단막극이 있습니다.(한 7~8여년전에) 

'미안해요~'

아시는 분들도 많지만, 못보신 분들이라면, 시간이의 여유가 있으신 분이라면 보셔도 될듯 합니다.

다보시고 나시면 절대 후회는 안하실듯해요~~ 


따땃한 날씨만큼 여유를 느껴보고 싶은 하루 이네요~~


그럼 즐거운 감상되세요~~ ^^












잘 보셨나요?

여러분들의 평이 괜춘하시면 드라마 이후의 인터뷰도 찾아 볼께요~~ ^^


주말 비예보가 오류이길 바라면서~~ ^^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