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세븐스프링스 여름메뉴 ^^

 






세븐스프링스 여름메뉴 ^^





 

 

 

뷔페 먹방 또 했습니다.^^

세븐스프링스 원주점입니다.

원주점은 스마트점으로 주말 가격이 17,900원입니다.

 

오징어 통구이와 연어샐러드가 맛있습니다.

전에 나오던 리코타치즈연어보다 더 맛있네요.

 

 

 

 

 

 

 

 

알리오올리오와 팟타이볶음면입니다.

전보다 맛이 좀 심심한감은 있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좋네요.^^

 

 

 

 

 

 

 

각종 견과류와 치즈를 넣어 샐러드 조금 만들어봅니다.

 

 

 

 

 

 

 

 

초계샐러드가 새로 나왔는데 새콤하니 맛있네요.

치즈를 듬뿍넣은 아삭이고추도 참 잘어울리고 맛있습니다.^^

 

 

 

 

 

 

 

 

시금치가 올라간 피자도 먹어봅니다.^^

 

 

 

 

 

 

 

 

조개찜이 있는데 바지락이 크고 맛있어요.

작은 새우와 홍합도 있습니다.

 

사누끼 냉우동을 제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쯔유에 살짝 적셔 먹는 기분으로 먹으면 맛있어요.

저는 쯔유를 많이 담아와서 조금은 짭짤했습니다.^^

 

 

 

 

 

 

 

 

녹차쉬폰케이크, 레드벨벳케이크 모두모두 맛있습니다.

커피와 참 잘 어울립니다.^^

 

 

 

 

 

 

 

 

과일화채가 상큼하니 좋네요.

국물이 많이 달지 않고 각종 과일이 가득해서 입안이 개운해집니다.^^

 

 

 

 

 

 

 

 

수박과 자두도 싱싱하니 맛있어요.^^

 

세븐스프링스 스마트점은 일반점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이 덜합니다.

일반점에 비해서 몇가지 요리가 빠지기도 하지만 그 정도는 감수할 수 있습니다.^^

이 날은 카카오톡 플친 10%할인도 받았네요.^^

7월 31일까지 행사이고 일반점은 20%할인 된다니 괜찮네요.

맛있는 식사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