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아들아이의 생일선물 - 엑자일 무선조종 헬기^^








아들아이의 생일선물 
-. 엑자일 무선조종 헬기^^



 

둘째아이의 생일을 맞이하여^^ 갖고 싶은것을 사주었습니다.

어른들이 생각하는 좋은것(?)보다는 아이가 갖고 싶은것이 제일 좋은것 같아요.^^

원래 레고만들기를 가장 좋아하는 아이인데 이번에는 무선조종 헬기에 마음이 가는가봐요.

 

 


 


 

헬기가 손바닥크기정도 됩니다.

아마도 가벼워야 에너지를 많이 소모하지 않고 날아갈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AA사이즈 1.5V건전지 6개를 조종기에 넣고 헬기본체와 연결해서 충전하는 모습입니다.

건전지는 따로 구입해야 하고 헬기본체에는 3.7V리듐 폴리머 건전지가 들어있습니다.

20분 충전하면 헬기를 7분정도 쓸 수 있습니다.

충전이 다 소모되면 헬기가 잘 날지 못하므로 다시 충전을 하면 됩니다.^^;;;

 

 

 
 

 


 

나름 위엄있는 모습입니다.^^

작고 가볍지만 튼튼해 보입니다.

전진,후진 어느쪽으로든 조종이 가능합니다.

 

 


 


 

10세 이상 어린이들에게 권장하네요.^^

조종법이 좀 어렵기도 하고 헬기의 날개에 다칠 염려도 있어서 그런가봐요.

많이 위험하진 않고요.

날개부분을 좀 조심하면 될것 같아요.

헬기를 머리위에 띄워놓으면 소형 선풍기를 틀어놓은것처럼 시원해져요.^^

 

 


 
 


 

헤드라이트 부분이 LED로 되어 있구요.

3대의 헬기를 동시에 조종할 수 있다네요.

그리고 적외선 방식이라 실내에서 사용해야 한다고 하네요.^^

 

 


 


 

멋지게 나는 모습을 포착하고 싶었는데 생각처럼 잘 안되네요.^^

며칠 가지고 놀더니 이제 아들아이도 제법 조종을 잘 합니다.^^

오늘은 누나를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아들아이의 마음을 사로잡은 엑자일 무선조종 헬기였습니다.

좋은 선물이 된것 같아서 기분이 좋은 하루입니다.^^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래된 장난감  (60) 2011.06.27
아이스크림 케이크 vs 그냥 케이크  (62) 2011.06.24
딸기가 제철이래요.^^  (78) 2011.06.20
친구같은 자동차를 폐차하며 ...  (76) 2011.06.17
패랭이꽃을 아시나요?  (54) 2011.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