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아이스크림 케이크 vs 그냥 케이크








아이스크림 케이크 vs 그냥 케이크


 
 


 

6월은 저희 집 두 아이의 생일이 모두 들어있는 달입니다.

아이 둘 생일이 일주일 간격으로 있는 달이죠.^^

일년치 케이크를 다 먹는 기분입니다.^^;;;

아이들에게는 아마도 6월이 가장 즐거운(?) 달이 아닐까 싶네요.

선물도 받고 맛난 것도 사먹고 면죄부(??)도 주어지는 날이니까요.^^;;;

 

둘째 아이의 생일이 먼저 있습니다.

둘째 아이는 초컬릿 케이크를 골랐습니다.

평소 파리***을 애용하는데 이날은 마트 간 길에

걍 마트 안 빵집의 케이크를 사왔네요. 아이가 고른거구요.

초콜릿과 생크림이 심하게 많이 있네요. 빵 부분이 오히려 부족한 느낌이었습니다.

정말 한 입만 먹어야 하는 케이크였습니다. 너무너무 달더라구요.^^;;;

뭐 그렇다고 맛이 없지는 않았네요.

케이크가 너무 달지 않으면 또 케이크같지 않을것 같아요.^^

 

 


 



첫째 아이가 고른 아이스크림 케이크입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하면 떠오르는 베스킨***에서 샀습니다.

치크크림이 얹어 있어서 그 부분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리본 부분이 화이트 초컬릿인데 역쉬 많이 달아요.^^

아이들이 먹어본 결과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더 맛있다네요.

아무래도 더운 날씨가 많이 반영된듯 하네요.

엄마,아빠 생일에도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먹자고 합니다.^^;;;

가격대도 서로 비슷하고 맛도 비슷하고 어떤걸 먹어도 좋은 생일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