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 규슈

일본 여행 셋째날 (3) - 구마모토시청 다이닝카페 '사이'

 







일본 여행 셋째날 (3) - 구마모토시청 다이닝카페 '사이'


2014/09/15 - [여행/일본-규슈] - 일본 여행 셋째날 (1) - 모스버거

2014/09/17 - [여행/일본-규슈] - 일본 여행 셋째날 (2) - 신칸센과 병아리빵 그리고 트램







 

 

 

구마모토시청까지 잘 왔으니 또 점심먹어야지요.^^;;;

아침먹고 간식먹고 점심먹고...먹는것도 일입니다.

하지만 성장기 어린이가 둘이나 있어서 수시로 먹게 되네요.^^

 

 

 

 

 

 

 

 

구마모토 시청 14층에 있는 다이닝카페 '사이'라는 음식점입니다.

밖에 몇가지 전시가 되어 있어서 구경해 봅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런치메뉴가 있네요.

먹어야지요.^^

 

 

 

 

 

 

 

 

오래된 느낌은 나는데 정갈합니다.

 

 

 

 

 

 

 

 

저 멀리 구마모토성이 보입니다.

잘 먹고 열심히 돌아다녀야겠어요.^^

비가 조금 내렸었는데 점심을 다 먹고 나니 비도 그치고 날씨도 좋아졌습니다.

 

 

 

 

 

 

 

 

 

스프입니다.

뜨거울거라 생각하고 먹어보니 냉스프네요.

더운 여름이라 시원하게 준비한듯 합니다.^^

 

 

 

 

 

 

 

 

빵과 버터를 줍니다.

빵이 따뜻하니 좋습니다.

 

 

 

 

 

 

 

 

함박스테이크입니다.

위에 올려져나온 채소는 고추도 아니고 작은 호박처럼 생겼는데 맛이 독특합니다.^^

스테이크 맛있어요.^^

 

 

 

 

 

 

 

 

 

따뜻한게 먹고 싶어 주문한 음식입니다.

갈비찜과 탕 중간느낌의 국물(?)과 생선요리 감자샐러드입니다.

고기도 제법 들어있고 맛있습니다.

 

 

 

 

 

 

 

 

후식도 주네요.^^

 

 

 

 

 

 

 

 

녹차푸딩 맛이 참 좋더라구요.

녹차맛도 강하게 나지만 쓰지 않고 맛있어요.^^

 

 

 

 

 

 

 

 

커피입니다.^^

 

 

 

 

 

 

 

 

홍차입니다.^^

 

제가 빵을 많이 흘렸네요.^^;;;

원래 많이 깨끗했는데 미안해지는군요.

 

이제 점심도 먹었으니 구마모토 성으로 출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