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서울

장미광장 (Rose Plaza) - 올림픽공원의 새로운 휴식공간!



장미광장 (Rose Plaza)



올림픽공원에 새로운 공간이 생겼다...
올해초부터 열심히 공사를 해서(입구를 두개나 막고서...투털되었음..ㅋㅋ)
나를 빙 둘러가게 하더니..드뎌(2010년6월4일) 오픈했다...

서울대공원이나 에버랜드등의 공원에 비하면 소박하게 꾸며 졌지만....
나름 여러 종류로 충실하게 꾸며 놓았다...

사실 오픈한줄도 몰라서 급 핸폰카메라도...화질이 맘에 안든다....-.-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이건 뭐라해야지? 현판인가? 생각보다 아주 큼직막하게 만들어 놓았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약간은 복고풍(!?)의 알림판 느낌이 난다...
자주보면 괜찮을라나? ^^






입구에 들어서면 이런식의 아치형 길이 여러가지 만들어져 있는데...
사뭇 급 오픈한 느낌이 든다....아직 아치형 꽃길이 될려면..한참이나
장미들이 애들 써야 할듯 하다..^^





위의 아치형 길을 통과(!?)하면 바로 나오는 분수대...
힘도 없고..크기도 작고...물고기도 안보이지만...
아주 아담하고 이쁘다... 유럽정원에서나 보던 분수대 모양의 미니미 인듯한 느낌..!






에구 벌써 끝나버렸나? 하고 돌아 봤더니....길게(생각보다 멀었음!) 꽃길을
조성해 놓았다......
내가 가는 길이랑 틀려...끝까지 가보지 못했음...^^







똑딱이라도 하나 들고 다닐껄 하고 후회하는 순간이다...
IT의 산물인 핸폰으로 이정도의 사진을 남기는 것만으로도 나름 만족한다...



뭐 꽃구경 할려고 일부러 찾아갈만 하지는 않지만...
집이 근처거나...마땅이 데이트하기도 서먹하거나...
야외에서 도시락이라도 땡기시는 분들이라면 나름 추천할만 하다...

이제 문이 열러서 난 댕기기가 조금 가까워 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