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이름이 특이했던 뷔페 - 뽀뚜루까 아저씨 제천점 ^^

 

 

 

 

 

이름이 특이했던 뷔페

-.뽀뚜루까 아저씨 제천점 ^^

 

 

 

 

 

 

 

제천에 있는 뷔페 뽀뚜루까 아저씨입니다.

이름이 참 특이하지요? ^^

저는 그냥 아저씨네라고 합니다.^^;;;

 

이런 뷔페가 있는 줄 몰랐는데 블로그를 보다가 우연히 알게되었네요.

그렇다면 한 번 방문해봐야지요.^^

 

 

우선 스프로 시작해봅니다.^^

 

 

 

 

 

 

 

 

 

잔치국수입니다.

잔치국수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쌈밥을 종류별로 가져와봤습니다.

좀 커서 몇 개 먹으면 배부르다는 점이 있지만 맛은 좋습니다.^^

비빔국수도 맛있네요.

 

 

 

 

 

 

 

 

 

샐러드도 가져옵니다.

상큼한게 좋네요.^^

 

 

 

 

 

 

 

 

금방 나온 치킨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지요.

물론 저도 좋아합니다.^^

 

 

 

 

 

 

 

 

카나페도 보이네요.^^

뒤에 치즈로 감싼 고구마도 있습니다.

고소하고 달콤한 고구마에 치즈를 올려서 더욱 맛있습니다.

 

 

 

 

 

 

 

 

메밀국수도 있습니다.

조금 애매한 시간에 갔더니 국수가 흠뻑 부풀어 있었지만^^;;;

그래도 먹을만은 했습니다.

 

 

 

 

 

 

 

 

해물짬뽕탕입니다.

홍합과 오징어도 조금이지만 있고 양배추는 많았던 짬뽕탕입니다.

짬뽕 먹으러 간것은 아니지만 얼큰한 국물을 먹으니 개운해지네요.^^

 

 

 

 

 

 

 

 

아이스크림은 언제나 맛있습니다.^^

 

 

 

 

 

 

 

 

커피 한 잔도 해야겠지요? ^^

 

 

 

 

 

 

 

 

 

사진속의 음식말고 피자와 빵,과자,비빔밥도 있습니다.^^

배 불러서 모두 먹지 못했네요.

 

계산서입니다.

뷔페 말고도 요리도 주문을 받더라구요.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요.^^;;;

 

 

뷔페가 괜찮았으니 다음에는 요리도 주문해서 먹어보려구요.

엄청 친절하신 직원분도 계시고 맛도 괜찮은 곳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니 그 또한 괜찮네요.^^

 

맛있는 음식 드시고 건강하세요.^^

 

 

 

 

 

 

'맛집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테이크 팩토리 - 제천점  (73) 2013.10.01
올해의 송이버섯 국수 ^^  (34) 2013.09.26
9,900원에 고기를 마음대로 ^^ - 제천 셀빠  (39) 2013.09.24
햇밤 ^^  (62) 2013.09.17
아빠표 집 떡볶이 ^^  (54) 2013.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