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강원도

영월군 주천면에서 만날 수 있는 연꽃










영월군 주천면에서 만날 수 있는 연꽃














 

영월군 주천면에 연꽃단지가 있습니다.

 

연꽃축제도 열렸던 곳인데

가까운데 살면서도 못가보고는 했습니다.^^;;;

 

날도 덥고 해서 자동차 에어컨 켜고 신나게 드라이브 하다가 들러보았네요.

얼마전에 연꽃이 한참 예쁘게 피었었다는 얘기 듣고 왔는데

좀 늦은감은 있지만

아직도 예쁜 연꽃들이 많이 있네요.

주책없이 연근 생각은 왜 나는 걸까요??^^;;;

 

요즘 주천면에는 다하누촌이라고 한우고기를 저렴하게 파는 가게들이 성업중이라

차도 전보다 너무 많아지고 해서 자주 안가게 되었는데

이렇게 연꽃구경하고 고기 먹는것도 나름 괜찮을 듯 싶네요.^^

 

내년에는 연꽃이 한창일 때 와서 연꽃 구경도 실컷하고

연꽃축제도 참가하고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