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 오키나와

오키나와 남부 여행 (2) 유인치 호텔








오키나와 남부 여행 (2) 유인치 호텔








 

 

유인치 호텔입니다.^^

신관인 아넥스입니다.

뒷쪽으로 다다미 형태의 구관도 있습니다.

 

 

 

 

 

 

 

침대 네 개가 놓여있습니다.

내부가 넓은 편이고 욕실에서 보는 풍경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아넥스 신관 개관1주년기념 플랜으로

오션뷰 무료 업그레이드와 과자 선물셋트,

호텔 내에서 쓸 수 있는 1000엔 쿠폰도 받았습니다.


또한 실내,실외 수영장,온천 무제한 사용이 가능했고 당연히 조식도 포함되었습니다.^^


스노클링이 가능한 코마카지마 무인도 무료 왕복 승선권이 포함된 플랜이었는데

태풍의 영향으로 아쉽게도 배가 가지 못해서 취소 되었네요.

정말 많이 아쉬웠습니다.

 

 

 

 

 

 

 

 

 

 

숙소에서 본 야경입니다.

 

 

 

 

 

 

온천 가는 길입니다.^^

 

 

 

 

 

 

 

 

온천을 하고 나오면 잠시 쉴 장소가 나옵니다.

목욕제품을 살 수도 있네요.^^

 

 

 

 

 

 

 

 

 

 

 

 

 

어둠 속에서 불 켜진 숙소가 예쁘네요.^^

 

 

 

 

 

 

 

 

 

 

 

 

숙소 내의 수영장입니다.

코마카지마를 가지 못한 아쉬움을 여기서 달랬네요.^^

저 슬라이드 은근 무섭습니다.^^;;;

수영장 물이 낮은 편이어서 아이들이 놀기에 좋더라구요.

다음에는 꼭 코마카지마를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