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음식2010.03.12 07:00

 

과일 샐러드^^

샐러드 소스가 과일로 만들어서 더 상큼하고 시원한 것 같다...


 

 

해초국수^^

초고추장으로 맛을 내서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듯하다^^


 

 

녹두전^^

비오는 날이면 더욱 생각날 음식

아이들도 녹두전을 아주 잘 먹었다


 

 

한방훈제 오리^^

겨자소스야채와 곁들여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다

음식 가리는 우리 딸아기가 맛나게 먹은 음식


 

 

깨죽^^

아이들은 시커멓다고 먹지 않았지만

건강을 생각하는 어른들은 한그릇씩 뚝딱^^


 

 

돼지고기 보쌈^^

아이도 어른도 맛나게 먹은 음식

너무 잘먹었는지 고기 듬뿍담아 한 그릇 더주셨다...캄솨!!


 

 

연근샐러드^^

평소 좋아하지 않던 연근인데

키위소스로 맛을 내서 그런지 너무 상큼하고 맛나서 내가 다 먹은 샐러드
전혀 연근같지 않고 아삭아삭 상큼했다

 

 

새송이버섯^^

아버지께서 진짜 자연산 송이같이 맛나다고 칭찬하신 음식

간장으로 조린것 같은데 뭐라 말할 수 없이 내 입맛에 딱 맞았다

(딱히 입에 안 맞은 음식도 없지만^^;;)


 

 

경단^^

흑임자 경단...아이들은 역쉬 검은색이라 싫다고 사양하고

(아이들은 음식의 색깔에 많이 좌우되는 것 같다)

어른들은 쫄깃쫄깃 맛나다며 드신 떡

아 또먹고 싶다...ㅋㅋ


 

 

버섯들깨탕^^

들깨가 몸에 좋은건 익히 알고 계신 어른들

바닥이 보이도록 싹싹 긁어서 먹었다...


 

 

잡채^^

아이들의 최고 인기 음식 잡채

명절에 자주 접해본 음식이지만 언제나 먹어도 또 맛난 잡채


 

 

생선탕수^^

사진보다 훨씬 큰 어른 팔뚝만한 생선

우럭이라고 하셨는데 어른들께서 맛을 보시더니 열어(낀따루라고도^^)라고 하심

어쨌든 맛나면 그만^^

살도 푸짐하고 맛있었지만 매콤해서 인지 아이들은 맵다고...^^

어른들 술안주로 그만인 음식


 

 

단호박탕수^^

단호박, 고구마, 고기등을 튀겨 소스에 버무린 음식

새콤달콤해서 탕수육 좋아하는 아이들 입맛에 딱^^


 

 

떡갈비^^

원래 주말에는 갈비찜이 나온다고 하는데

어른들 모시고 갈거라고 했더니 부드러운 떡갈비로다가...

세세하게 신경써주셔서 감사...

고급음식점 함박스테이크 맛이 났다


 

 

된장찌개^^

된장찌개와 봄나물등이 어우러진 마지막 상

배가 부른데도 또 들어가는 무서운 식탐^^

어른들도 모두 배부르지만 끝까정 드셨다...ㅋㅋ


 

 

대나무 통밥^^

무한정 리필로 해주시지만

더이상 들어갈 배가 없음...

아... 숨차다...ㅎㅎ

 

어른을 모시고 갈 일이 있어서 다시 찾은 한정식집 동궁^^

 

평소 가족끼리 먹을때는 동궁 예정식을 먹었지만

이날은 조금 더 윗단계인 동궁정식을 먹었다...

가격으로 치면 다소 비싸지만

음식의 가짓수가 참 많고 정갈하고 맛있다는 점에서는 괜찮은 것 같다...

아이들것은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죽이며 밥 등을 넉넉히 챙겨주시는 점 또한 좋다^^

 

이날도 돌잔치가 예약되어 있어서 예약시간이 오후 3시나 되어서야

가능했지만 배고픔을 참고 먹을만큼 매력적인 곳이다...

시장기가 돌아서 음식도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다...

그리고 늦은 점심인데도 흔쾌히 기다려주신 동네 어른께도 감사드린다^^

 

어머니께서는 자식들 돈 많이 나간다고 걱정하시지만

그래도 이렇게 맛난거 먹고 행복하면 그만아닌가 싶다...^^

물론 자주 그러면 조큼 문제겠지만^^;;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북도 제천시 용두동 | 동궁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복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