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 점심식사 ^^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 점심식사 ^^


2012/04/04 - [여행/경기도] -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식당가입니다.^^

사람들이 여기에 다 있는것 같습니다.^^

사람이 하도 많아서 천장만 찍었네요.^^;;;

 

 


 



 

피자,자장면,햄버거 가게 등이 있습니다.

조선호텔 베이커리도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껌을 사려고 했는데 껌은 없다네요.^^

 

 


 



 

늦은 점심 계획이 있던지라 아침겸 점심으로 간단하게(?)

무얼먹을까 고민하다가 햄버거를 선택했습니다.^^

수제 햄버거라고 합니다.^^

 

 


 



 

종류대로 시켜봤는데요.^^

햄버거 가격이 한개당 5천원에서 6천원 사이입니다.^^

셋트는 아니고 햄버거 가격만 그렇습니다.^^;;;

 

 

 


 



 

치즈버거입니다.^^

뭔가 높이 쌓였네요.^^

한 입에 먹기는 좀 불편하고 잘라서 먹어야겠네요.^^

 

 


 



 

불고기커리 버거입니다.^^

집에서 해 먹는 불고기가 그대로 들어가 있습니다.^^

그런대로 괜찮은 맛입니다.^^

 

 


 



 

데리야끼치킨 버거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롯데**,맥도**,버** 등의 햄버거 맛과

많은 차이가 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제 입맛에는 그저 셋트로 나오는 (버거,감자튀김,음료수)

버거가 더 괜찮다는 생각도 잠시 들더라구요.^^;;;

어찌되었든 오랜만에 아이들과 햄버거를 먹어봤네요.^^

제천에는 롯데**만 있고 그 마저도

차를 타고 가야하는 거리라서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제천에 다른 햄버거 가게와 패밀리레스토랑이 생기는 그날을 위하여 ~~^^